포스터


9월 20일 출시한 제5인격 게임에서 10월 3일 신규 맵 놀이공원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제5인격은 비대칭 서바이벌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감시자(술래)가 생존자(참여자)를 잡고,


생존자는 암호를 해독해 탈출하는 게임입니다.


파일:DoFjeINUUAAiTNg.jpg


이 게임은 외국에서 1년 전에 출시를 했는데요, 한국에는 더빙 작업 등을 거쳐서 올해 9월 출시를 했습니다.


그래서 외국에는 롤러코스터 맵이 출시가 되었지만 한국에는 10월 4일에 출시 한다네요.


그럼 이제 롤러코스터 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출처: 유튜버 피큐큐님


1. 롤러코스터


이 맵의 한 가운데에는 강이 있습니다. 그 강을 건너려면 이 롤러코스터를 타야 하는데요, 


감시자도 탈 수 있다고 합니다. 롤러코스터를 기다리고 있는데 감시자가 도착해서 얻어 맞는


불상사는 생기지 않도록 주의 해야겠네요.


사진출처: 유튜버 피큐큐님


2. 회전목마


회전목마는 그렇게 중요하진 않습니다. 그냥 천천히 돌아가는 지형 지물인데요,


여기에도 탈 수 있다고 합니다. 회전목마는 감시자 농락용으로 적합할 것 같네요.


.

사진출처: 유튜버 피큐큐님


3. 미끄럼틀


미끄럼틀도 탈 수 있습니다. 잘 만든 맵인거 같군요. 이걸로도 감시자 농락에 안성맟춤이네요.


파일:흑백.jpg


지금까지 제5인격의 신맵인 놀이공원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빨리 출시되면 좋겠네요. 그럼 다음에 돌아오겠습니다.










'뀨앙크래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방에 가야 하는 이유와 가면 안되는 이유  (0) 2018.10.23

+ Recent posts